새로 올라온 족보

광고상품


에듀팔은 전세계 8개국에 서비스중인 유니빙 (Univing.com)의 한 부분으로 한국대학생들을 위해 맞춤형으로 운영중인 사이트입니다.
유니빙과 에듀팔은 2011년 런칭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에듀팔은 국내최대 대학생소셜네트워크의 규모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수소셜네트워크, 취업검색의 소셜화와 대학교재렌탈 서비스및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 아래는 실시간 통계입니다












대학수
179
전공수
2,020
교수수
53,457
회원유형
대학생/교수
* 유니빙 글로벌 (대학: 6,807개, 교수: 1,350,000명)

광고 Q & A

Q: CPM이란 무엇인가요?
A: CPM란 Cost Per Millenium이며 1,000회 노출당 단가로 단순히 1,000번 노출에 광고주가 지불하는 가격이며 광고 클릭수로 지불하는 (CPC)와 다릅니다.

Q: 에듀팔 광고의 차별화는 무엇인가요?
A: 투명성입니다. 실시간으로 광고 노출현황 데이터를 본 페이지에서 보여드립니다.

Q: 중복아이피를 한번으로 계산하는 CPM은 없나요?
중복아이피 필터링을 하면 CPM의 단가는 비싸지며 배너클릭율도 비슷한 비율로 나오므로 별 의미가 없습니다. CPM의 장점은 장기적으로 볼때 지속적으로 노출을 하여 광고와 브랜드에 대한 인식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현재는 중복필터링 상품은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제공하기에 비효율적이라 보류중입니다.

Q: 에듀팔 사이트가 오프라인이면 노출이 계산되나요?
A: 계산이 되지 않으며 시간별로 계산이 아니고 노출별로 계산되는 것이므로 상관없습니다.

광고문의

웹사이트 URL *

이메일 *
문의내용 *



* 웹사이트를 기재 안하시면 답변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