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 폴스타인

여기에서 1호선으로 갈아탈 수 있고 이외에도 여러 노선과의 연계성이 높은 교통망이 되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3-15 15:28
조회
40
교육환경을 보면 도보로 통학 가능한 초중고교를 전부 확보한 학세권으로 3040세대의 선호도가 높을 수 있는 여건을 갖추었으며 주요 교과목과 예체능 사교육 시설이 탄탄하게 형성되었습니다. 그럼 편의시설의 구성을 볼까요?

10
홈플러스와 이마트, 백화점 등의 쇼핑시설이 마련되었고 영화관이 자리 잡았습니다. 재래시장 등도 인접하였고 특히 부산시를 대표하는 상권인 서면에 인접하여 생활권을 공유하기 편리한 입지입니다.

11
또한 기본적으로 도보권 내에 생활에 필요한 여러 상업시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올케어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문현 푸에르타 오션파크에서 품은 개발호재를 볼게요. 가장 큰 호재는 아무래도 북항 재개발을 들 수 있겠습니다.

12
최근 2단계를 위한 부두 도미노 이전 사업의 구체적인 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 내년 3월부터 자성대부두와 신감만부두 간 초대형 하역장비의 해상 운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총 3단계에 걸쳐 이루어지는 해당 사업은 기능 재배치의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13
물류 중심의 기능에서 벗어나 상업은 물론 문화를 더해 국제해양관광 거점을 조성하고 친환경 워터프런트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복합 친수공간을 마련함으로써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고용창출 약 12만여 명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14
따라서 실거주 및 투자수요 확보에는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보이고요. 이외에도 씨베이파크선과 부산지역에서 지게골역을 연결하는 도시철도,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 등을 추진하여 이후 접근성도 더욱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겠습니다.

대전광역시의 집값이 4개월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2022년과 비교하면 거래량도 증가하였는데요. 올해 초부터 지난 5월까지 총 9,815 가구가 거래되었으며 이는 지난 한 해 총거래량보다 많고 4분기 거래량까지 더하면 그 차이는 더욱 커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 흐름을 고려하여 오늘은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2
대전 아파트 3.3제곱미터 당 평균 매매가는 7월부터 상승세로 전환되었으며 9월에는 지난 1월에 대비해 주인을 찾지 못한 세대가 무려 69.7%가 감소한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전국 17개 시도 중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한 수준입니다. 전문가의 의견에 따르면 대형 호재가 이어졌기 때문이라고 분석하고 있는데요.